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굽네피자 르세라핌 광고하는 시카고피자 먹었다.

by 햇살마미파파 2023. 6. 10.
반응형
728x170

굽네치킨애서 피자가 나왔다고???

르세라핌이 광고하는 시카고피자가 있단다
치즈 듬뿍~!! 토핑듬뿍을 좋하나는 나~!!
시카거피자를 그냥 넘어갈수 없지 ㅋㅋㅋ

시카고피자 두판을 주문~!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리코타&브리치즈애 갈릭버터 치킨이 들어가고
달달한 치즈케이크 무스가 들어간 시카고 피자



바베큐 시카고 피자

달콤한 치즈케이크 무스가 들어가
살짝 달당함을 느낄수 있는 그럼 시카고피자


누가? 신랑이 ㅋ
그냐 신랑 취향으루다

하지만 아이들 취향도 반영된 피자


크기는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18500원? ㅋㅋ

두둠하니 맛있다~^^


다음에는 굽네피자, 굽네치킨 같이 시켜야지 ㅋㅋ
맛있게 츄~~~~~~룹!!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