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나인봇 맥스 구입기

by 햇살마미파파 2020. 11. 23.
반응형
728x170

전기자전거를 살까? 전동킥보드를 살까? 고민하다가 전동킥보드를 구입하였습니다.

 

큐텐에서 직구했는데 중국에서 한국 오는데는 하루? 이틀? 이정도 밖에 안걸렸는데 인천세관 통과하는게

거의 2주 걸리더군요. 통관후 택배로는 다음날 도착했네요.

 

큐텐홈페이지

현재가격이 640달러인데 저는 할인이벤트 50달러 쿠폰을 받아서 590달러에 구매했습니다.

나인봇맥스를 구매할때 추가로 국내용 충전전원코드를 몇천원 더 주고 함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큐텐에서 주기적으로 쿠폰이벤트를 하니까 큐텐을 이용하실땐 쿠폰이벤트가 있는지 꼭 확인후 쿠폰을 받으세요.

 

여기 클릭해서 자세히 보세요 >>>>>>> qoo.tn/AmZycR/Q123707802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조립할께 없이 그냥 손잡이를 사진처럼 위로 올려서 고정하면 바로 탈수있습니다.

 

처음 구입후 플레이스토어에서 [세그웨이나인봇]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나인봇맥스 G30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세그웨이나인봇] 어플을 설치하지 않고도 나인봇맥스 G30를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는 없지만 어플에서 제공하는 기능들 (예 : 크루즈모드) 을 사용하려면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또 어플로 나인봇맥스 G30을 잠그는 보안기능도 있으니 꼭 [세그웨이나인봇] 어플을 설치하시고 동기화 하시고 사용하세요. (가끔 인터넷에 보면 어플로 나인봇맥스 G30을 잠금후에 언락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자물쇠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직구로 구매한 나인봇맥스 G30는 최고속도가 30km/h 입니다.

국내정발 제품은 최고속도가 국내법규에 맞추어서 25km/h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직구로 나인봇맥스 G30을 구매후 최고속도를 30km/h -> 25km/h로 줄이고자 하는 경우에는 [XiaoFlasher] 라는 어플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CHANGE REGION 버튼을 클릭하여 지역을 US 30km/h에서 World Wide 25km/h로 변경하면 됩니다.

 

나인봇맥스 G30은 손잡이쪽에 쇼바가 없어서 진동이 손쪽으로 바로 올라오는 단점이 있지만 그외에는 밧데리 성능도 좋고 언덕길도 잘 올라가는 매우 괜찮은 전동킥보드 입니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