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먹거리 & 제품 사용기

노브랜드 카야쨈...먹어봤니?

by 햇살마미파파 2023. 6. 10.
반응형
728x170

신랑이 찾는 카야쨈

어느날 인터넷 폭풍검생을 하더니
카야쨈 마시멜로우쨈 쿠키앤크램쨈 등등등

몇가지를 담더니
먹고 싶단다
우리집에서 이런걸 사는사람, 좋아하는 사람은?
신랑 혼자 ㅋㅋㅋ
아이들은 1도 안 먹음 ㅋㅋㅋ


하나만 사라....
누가 먹는다고 .....
하나만 사라 ㅋㅋㅋㅋ

노브랜드 갔더니 있어 하나 사왔다


뭐가 들었나?
전란액? 코코넛밀크? 판단잎?




음.... 색깔이
대나무잎색? 완두콩잎? ㅋㅋㅋ

머냐~~
음 처음 먹어보는 맛?
말할수 없는...설명할수 없는....

부드러운 우유식빵에
처발처발

음..어렸을때 먹어본 맛인데
딱히 아~맛이다 콕 찝을 수 없는맛?
그래도 호불호도 갈리지는 않을것 같은데
또사~더싸~
이런 맛도 아니네...
다시 생각하면 전지분유맛도 나는것 같기도하도 ㅋㅋㅋ
설명하기 어렵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