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수원 AK플라자 간코블랙 푸드코트 치즈돈까스 추천해

by 햇살마미파파 2023. 6. 12.
반응형
728x170

오랫만에 딸아이랑 수원애경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사고 싶은 학용품도 사고 서점에서 들러 책도 둘러보고....

이렇게 저렇게 쇼핑을 하고 나니 배가 고픈 우리~

 

AK플라자 지하 푸드코트로 고고씽~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 간코블랙 치즈돈까스에요.

 

요건 딸아이가 친구들과 영화보러 왔다가 먹었다고하는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네요.

우동을 좋아라니 우동은 필수인데...

 

오호~ 우동이 들어가 세트메뉴가 있어 세트로 주문했어요

 

와우~ 치즈가 듬뿍들어간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를 주문하면 이정도 치즈는 들어가야지~ ㅋㅋㅋㅋ

등심돈까스보다 치즈가 더 많구나~

 

완전 취향저격~!

너무 맛있게 츄릅~~~~!!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