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화성 쿠우쿠우 그리시티점 초밥뷔페 다녀왔어요

by 햇살마미파파 2023. 6. 12.
반응형
728x170

화성 새솔동에 쿠우쿠우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초밥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아니지만

뷔페 갈까? 하면 쿠우쿠우를 찾는 아이들이에요. ㅋ

 

아이들 입맛에는 애슐리같은 뷔페나 TGI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더 좋아할듯한데

우리집 아이들은 항상 쿠우쿠우를 가자고 해요. 

 

초밥을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말이죠.ㅋㅋㅋ

어쨌든 새로 오픈했다닌 새솔동 초밥뷔페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음식도 다른곳 보다 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초밥에 올라가 있는 회도 아주 두툼하니 꼬리가 길게 빠져서 좋았어요.

 

 

 

요렇게 첫 접시~!

 

아이들과 다르게 초밥을 좋아하는 햇살마미파파에요. 

없어서 못 먹는다리...ㅋㅋ

 

쿠우쿠우의 새로운 메뉴 앙쿠르트스프에요.

 

양파가 들어가고 위에 페스츄리로 덮어 섞어서 먹는건데...

원래는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요걸 먹으면 다른건 배가 불러...ㅋㅋ 하나만 해서 신랑이랑 아이들과 맛만 보기로 했죠

 

 

두번째 접시...

내가 좋아하는 초밥만을 담아 왔어요. 

 

이렇게 몇접시를 더 먹은건 안비밀.....ㅋㅋㅋㅋ

 

가성비 떨어지게 먹는 울집 아이들 대신 내가 본전 뽑을 뽑아 다행이라는 신랑...ㅋㅋㅋㅋ 지금 많이 먹는다고 놀리는거지?

 

맛있게 먹은 화성초밥 뷔페 쿠우쿠우 후기에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