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

카이만 프로 구스 롱 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N224MDW890 구입 후기

by 햇살마미파파 2023. 11. 23.
반응형
728x170

 

 

(이월특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자 롱패딩 남성 겨울 구스 다운 점퍼 롱기장 국내매장판

COUPANG

www.coupang.com

 

 

 

이제 롱패딩을 찾는 겨울이 되었어요. 여름이 그렇게 길게 느껴진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춥다하는 겨울이 왔네요. 

시간도 빠르고 세월도 빠르고 ㅋㅋㅋㅋ

 

얼마전에 구입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성 카이만 프로 구스 롱패딩을 소개할게요. 

검정패딩은 부담없이 입고 다닐수 있는데

흰색 아우터 겨울패딩은 왠지 부담스럽잖아요. 

 

살짝만 스치기만해도 더러워지고 겨울아우터라 세탁하는것도 쉽지 않아요.

세탁하고 말리고 최소 1박2일, 세탁소에 맡겨도 3~4일은 걸려요. 

 

그래도 눈사람처럼 흰색의 롱패딩이 입고 싶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프로 구스패딩을 구입했어요. 

 

 

 

도착하자마자 개봉~!

 

처음에는 너무 하얀 흰색이 부담스러워 아이보리색이나 그레이색으로 된 롱패딩을 골라보기도 했지만

그래도 흰색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으니 그냥 흰색의 카이만 프로 제품을 구입했어요. 

 

 

 

 

모자는 탈부착이 안되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롱패딩을 입다보니 모자를 떼어내고 입을 일이 없더라고요. 구스다운은 보통 추운날씨에 입으니 모자는 필수로 달고 있으면 강한 바람이 불때나 눈이 올때 유용해요. 

 

그러니 떼고 입을 일이 없는거죠~

그래서 굳이 탈부착 안되어도 상관이 없더라고요.

 

 

 

엄지 손가락을 끼울수 있게 되어 있어 소매로 바람은 1도 안들어가겠더라고요.

그리고, 안주머니와 주머니 지퍼는 필수에요. 

 

 

어깨끈도 있는데

입을때 어깨에 걸치고 입으면 더울때 지퍼를 내리고 있어도 패딩이 흘러내리거나 벗겨질일이 없어서 편하다고해요. 

하지만,

굳이 그렇게 입을 일은 없지만.....

 

 

 

(이월특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자 롱패딩 남성 겨울 구스 다운 점퍼 롱기장 국내매장판

COUPANG

www.coupang.com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들이라면 필요할수도 있겠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여성 카이만 프로가 아닌 남성 카이만 프로 구스다운이라 어깨끈이 있는것 같아요. 

 

 

 

키 167cm, 몸무게 50kg 이상 

 

정확한 몸무게는 언급할수 없지만 아주 마른편은 아니고 뚱뚱한 편도 아니에요.

짧은 치마를 입고 나가면 날씬하다는 말은 듣는 정도의 몸무게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몸무게를 말해주면 그렇게 안나가보여~ 라는 말을 많이 듣는 체형이에요. 자다 일어나서 잠옷을 입고 찍은 사진 뿐이라...ㅋㅋ

 

 

 

 

 

잠옷바람으로 어디 갔다 오십니까? ㅋㅋㅋ

 

입고 얼마나 따뜻한지 나가보겠다며 나갔다 오네요.  도착하고 바로 입어봐서 구스다운의 빵빵함이 잘 안느껴졌지만 건조기에 한번 돌려주니 구스다운이 빵빵하게 다시 살아났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성 100 사이즈 구입

넉넉한 핏을 좋아하고 여성보다 남성 카이만 롱기장 구스다운이 좋아 구입, 만족하며 입고 다니네요.

 

 

 

(이월특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자 롱패딩 남성 겨울 구스 다운 점퍼 롱기장 국내매장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