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

호매실 배달맛집 청년다방 불향차돌세츠 떡볶이 쿠팡이츠 한집배달

by 햇살마미파파 2023. 12. 6.
반응형
728x170

 

여유있는 주말 늦잠자고 배달맛집에서 주문해 먹은 차돌박이떡볶이 세트에요. 항상 먹는게 비슷한 우리집 식구들이에요. 청년다방을 주문해 먹어도 청다1등떡볶이 불향차돌세트를 주문해 먹는다지요.

 

 

 

하겐다즈 스위트 러브 홀케이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주가 딸아이 생일인데 

식구들 시간 맞추는게 쉽지 않아 주말에 대신 케익을 잘랐어요.

 

 

외식을 하면 좋겠지만 아이들이 크니 나가서 먹는것도 귀찮다고 배달맛집을 찾기 일쑤더라고요. 

 

그래서 딸아이가 먹고 싶다는 호매실맛집 청년다방 떡볶이를 쿠팡이츠에서 배달해줬어요. 

 

 

 

시험기간이라 늦게까지 공부하고 새벽에 잠들어서 늦게 일어나 점심을 먹었네요.

 

아이들한테는 점심이자 아침 첫끼...

아이들이 어렸을때는 깨워서 먹이고 했는데 이제 그냥 아이들 생활패턴에 맞추게 되네요. 

 

 

 

하겐다즈 스위트 러브 홀케이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불향차돌세트는 차돌떢복이, 버터갈릭감자 튀김 또는 핫버터갈릭 옥수수튀김, 쿨다방(음료)가 세트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느 버터갈릭감자튀김으로 주문하고 냉동실에 있는 김말이튀김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지요.

 

많이 먹는 아이들이 아이라 4인분떡볶이만 주문해도 우리집 4인가족 한끼식사로 충분하답니다.

오늘은 케익도 있으니...

 

 

 

 

 

식탁에 점심상이 차려졌네요. 

 

청년다방 차돌박이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조금 짭짤하긴 한데... 내 입맛이 바뀐건지 조금 짜진건지...그래도 아이들과 신랑은 맛있다며 싹 먹었어요. 

 

배가 불러도 케익은 반조각씩 맛을 봤다지요.

 

호매실떡볶이맛집 청년다방.... 아이들이 좋아하는 배달맛집이에요. 쿠팡이츠 한집배달로 주문하니 주문하고 15분만에 와서 더더 좋았네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비욘드 쇼콜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