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들

스초생 투썸케이크 이름이 있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이크 예약 필수

by 햇살마미파파 2024. 1. 10.
반응형
728x170

 

 

이홈베이커리 온탑 생크림 케익 만들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tv광고 나오는 이름있는 스초생을 먹어 봤어요. 

임지연씨가 나오는 임지연 투썸케이크

 

초코카스테라시트에 초코생크림이 층층 올라가 있고 위에는 상큼한 스토로베리가 가득하게 올라가 있는 투썸케이크에요.

 

 

 

투썸플레이스케이크를 먹으려면 먼저 전화로 스초생예약을 해야해요.

 

가려는 지점에 스초생이 들어 왔는지 확인하고

언제쯤 가지러 간다고 투썸케이크 예약은 필수더라고요. 

 

 

 

 

 

임지연케이크로 핫한 케이크라

들어오면 오전에 모두 판매되고 스초생예약이 끝나버린다고해요.

 

 

이홈베이커리 온탑 생크림 케익 만들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저도 다음날 오전에 전화로 확인하고 

30분안에 가겠다고 약속후 구입할 수 있었어요. 

 

 

 

 

초코케이크라 많이 달거라고 생각하지만

초코생크림으로 만들어져 많이 달지 않아 더 맛있더라고요.

 

층층 올라간 생크림 사이에 작은 초코크런키볼이 들어가 있어 스초생을 먹을때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날씨가 쌀쌀해 베란다에 놓았다 먹었는데도

초코생크림은 시원한 아이스초코를 먹는 맛이더라고요.

 

 

 

 

앉은자리에서 투썸플레이스케이크를 완판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우리집 아이들은 파리바게트라, 뚜레주르 초코케잌은 안 먹는 아이들인데.....

요거 투썸플레이스케이크는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다니...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네요.

 

 

 

이홈베이커리 온탑 생크림 케익 만들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