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애슐리 클레식 평일 9900원 실화임? 애슐리 동수원점

by 햇살마미파파 2018. 4. 25.
반응형
728x170

" 애슐리클레식 


평일 9900원 실화임? "



애슐리가 많이 바뀌었다고 하고

아이들도 오랜만에 뷔페에 가고 싶다고하니

가성비 좋은 애슐리 클레식을 즐기러

애슐리 동수원점에 다녀왔어요.




애슐리가 셀프서비스로 바뀌면서

평일 9900원, 주말.디너는 13900원에

이용할수 있다고 해요.



자기가 먹은 접시는 알아서 치우고 

또 다시 가져다 먹고 가격은 내리고 음식 종류도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불결제 시스템으로 바뀌어 결제를하면 자리표를 받을수 있어요.

자리표를 받아 자리에 착석하고 식사를 시작하면 되겟어요.




11시반쯤 도착했는데 저렴해진 

애슐리클레식 즐기러 오시분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애슐리클레식은 벚꽃 컨셉으로

화사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폭신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진 케익들도 많아 좋아고....

후식으로 쩝쩝~!!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피자

피자 종류도 여러가지라 

한가지씩 모두 맛보았지요.




피자 전문전 못지 않는 비쥬얼과

맛이라 아이들도 잘 먹고 신랑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뉴욕마약옥수수피자랑 

고구마무스피자는 또 먹고 싶은 맛인듯해요.






파스타도 종류별로 있어 

입맛대로 골라서 먹으면 되겠어요.



일본 벚꽃과 퓨전음식을 컨셉이라 

명란파스타나 타코야끼같은 일본음식들을 맛볼수 있는 애슐리클레식이네요.








가성비 좋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애슐리클레식 9900원의

뷔페 정말 가성비 짱이더라구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