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호매실 배가족발 건강한 수제 족발 맛나구나~

by 햇살마미파파 2018. 1. 1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햇살마미입니다.




얼마전에는 꿀꿀한 기분에 족발이 갑자기 당겨서 족발을 먹으러 다녀왔어습니다. 흐릿한 날씨에 눈도 오지 않고 날씨만 꾸리꾸리함이 계속되는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밥하기 싫은날은 외식만큼 좋을것 같았습니다.



배가족발 건강한 수제 족발 맛있습니다.





영업시간 15: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292-3773


포장. 배달, 주차도 가능합니다.

(배가족발 건물 옆으로 주차 가능)


Take-out 3,000원 할인입니다.


족발집은 테이크아웃 할인이 있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먹고 치우기도 귀찮을때는나가서 먹는게 좋을듯 합니다.  배가 족발은 100% 국내 생족만을 삶아 내어 정직하고 당당하게 팝매한다는 안내도 붙어 있습니다.


특제소스외에는 어떠한 화학조미료는사용하지 않아 임산부나 어린이 노약자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건강한 먹거리라는 안내도 보입니다. 족발은 삶아내고 1시간 후가 가장 쫀득하고맛 있다고 하니 족발 먹으러 가실때시간 맞춰가면 더 맛있는족발을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희는 배가고파 갔는데 족발 나오는 시간을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메뉴판도 보이고매운양념불족발에, 보쌈, 냉채족발, 족보세트메뉴가 다양해서 모두 먹고싶지만인원은 한정되어 있고 고민 고민해 봅니다.


막국수도 종류별로 있고 주먹밥까지 있으니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도외식하기 좋은 배가족발입니다.

메뉴판 옆에 알찬세트 모음이 눈에 들어오니 이렇게 좋은 핫한 구성이 있는 몰랐습니다. 세트가 가격별로 종류별로 먹고싶은 족발 보쌈 세트로 나와 있고 매운양념족과 냉채족발도 구성되어 있는정말 먹고 모든 메뉴를 조금씩 모두 맛볼수 있는 좋은구성의 메뉴판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먹고 싶은 메뉴만 들어 있고저희 가족 인원에 맞는 삼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삼구세트 족발,보쌈,불족발,막국수,주먹밥이  39,000원 나오는 구성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싱싱한 쌈채소와족발과 같이 먹은 새콤한 맛을 나게 해줄 절임류를 가져다 주시고삼구세트에 같이 구성되어 있는 주먹밥도나오니 아이들이 신나게 만들어먹기 바쁩니다.

조물조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며 저희 아이들이 열심히 만들어먹기 시작했습니다.


매운족발 먹고 조그만 주먹밥을하나씩 집어 먹은면 좋겠지만 어느덧 아이들 모두 먹어버리고 정작매운양념 족발 먹을때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소주를 부르는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온다니 순두부찌개만 있어도 술이 술술 들어갈것 같습니다.


순두부찌개를 서비스롤 주는족발집은 처음이라 더 좋았습니다. 순두부 찌개만 먹어도 밥 한공기 클리어 할거 같이 맛이 좋고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나오니 더 좋았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보쌈김치와 무김치도

반질반질하고 맛깔스럽게무쳐서 입맛을 돋우기 시작합니다.



드디어, 등장한 삼구세트의 족발과 보쌈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족발에 땡초를 넣고 숯불에 직화로 구운 불족발 그리고 야들야들 뽀얗게 삶아진 보쌈이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는또 먹고 싶어지는 비쥬얼 짱입니다.



야들야들하게 삶아진 족발을 깻잎절임과 상추에 싸서 보쌈김치를 올려 입안 가득 넣고 먹으니 정말 맛있고 쫀득함이 살아 있는 족발입니다. 이렇게 먹고 다이어트는 언제하는지 그래도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덩어리를 열심히 먹고피부라도 좋아져야겠습니다.


쫀득한 식감의 족발 정말 좋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막국수도 열심히 비벼서 먹어주고 막국수도 삼구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니 뭐하나 빠지는것 없이 모두즐길수 있는 족발세트라 더 좋았습니다. 아삭하고 새콤달콤하게 무쳐나온막국수도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념불족발도 매콤하게 양념되어 숯불에 직화로 구워져 쫀득하고 불향이 살아 있어 입맛을 당깁니다.


제가 모두 먹어 버린 매운불족발 신랑은 매운걸 잘 못 먹고아이들도 아직 어려서 못먹으니 불족발은

제가 먹으로 삼구셋트를 주문한것입니다.잔내가 1도 없는 보쌈도싱싱한 쌈채소에 올려서 무김치랑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쌈에 마늘도 한조각 올려 먹으니알싸한 마늘향이 보쌈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입에서 마늘향이 좀 나겠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포기는 못하겠습니다.넉넉한 삼구세트로 맛있는 저녁 거하고 먹으니 너무 편한 저녁식사였습니다. 배가족발은 룸도 마련되어 있으니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외식하기도좋은 족발맛집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