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수원역맛집 룰루랄라 가성비 좋은 데이트장소로 좋아~

by 햇살마미파파 2018. 1. 2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햇살마미입니다.

 

 


수원역파스타맛집 룰루랄라 수원역점에 다녀왔어요.

 

 

 

요즘은 아이들이 방학기간이라 매일 집에서 뒹굴뒹굴하고 삼시 세끼에 시체놀이에 빠져 있는 아이들입니다.

 

룰루랄라는 수원역 로데오거리에서 매산사거리 방향으로 조금 올라가면 보이니 찾기도 쉽습니다.

 

전화번호 031-258-1144
영업시간 매일 11:00 ~ 10:30

 

예약, 단체,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입니다. 

 

룰루랄라 수원역점은 질 좋은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연인들 데이트장소로 가족외식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수원역맛집 룰루랄라 수원역점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니 입구에는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젊은 친구들 취향 저격하는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어 피클과 물은 셀프로 이용이 가능하고 셀프바 앞쪽으로도 웨이팅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원역파스타맛집 룰루랄라 수원역점은 깔끔한 모던 분위기에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메뉴판을 보고 앞쪽 카운터에서 자리 번호를 말하고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을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자리마다 메뉴판을 놓여 있으니 먹고 싶은 메뉴로 고르면 되는데 스테이크, 파스타, 스테이크 라이스, 스테이크 파스타로 단품을 주문해도 되지만 세트 같은 단품이라 입맛대로 골라 먹기 좋은 곳입니다.

 

 

가격도 어찌나 착한지 포크 라이스가 6,900원이라니 실화임?

스테이크도 만 원 초반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뒤쪽으로 돌리면 인원수에 맞춰 주문할 수 있는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니 주문하기도 편하고
세트 메뉴 구성도 좋아 인원에 맞게 주문하면 끝입니다.

 

 2~3인용 세트메뉴인 2번을 주문 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르곤졸라도 있고 스테이크를 포크,치킨,함박스테이크로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라 고민 없이 초이스했습니다.

음료는 청포도에이드로 선택하고 에이드를 다 마시면 탄산으로 리필도 가능하니 이득입니다.

음료랑 피클과 달달한 고르곤졸라 소스를 가져다주시니 먹을 준비 완료했습니다.

  


세트메뉴 2번 고르곤 졸라 피자 미듐사이즈가 제일 먼저 나왔는 아담한 사이즈에 아이들 에피타이저로  좋은 사이즈입니다. 두껍지 않은 도우에 치즈가 노릇하게 구워져 노란 꿀소스를 찍어 먹으니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르곤졸라랑 같이 나온 나온 스윗브레드는 따뜻하고 속은 촉촉하니 노란꿀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습니다.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윗브레드 부시맨빵이랑 비슷한 느낌의 빵인데 다른 음식들 나오기 전에 손이 자꾸 가는 빵입니다.

 

 

수원역파스타맛집 룰루랄라 수원역점은음식들이 한 번에 나오지는 않지만대부분 빠르게 나오니 바로바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좋습니다. 모둠스테이크가 등장에 스테이크 좋아하는 아이들 빨리 잘라 달라고 합니다.

 

이렇게 싱싱한 샐러드에 밥도 나오고 해쉬포테이도까지 나오니 아이들은 더 좋습니다.

아삭한 양상추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해쉬포테이토와 비프, 함박, 치킨 스테이크 순서로 세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가 등장했습니다.


바베큐소스로 그릴에 구운 비프스테이크입니다.
계란 반숙이 올려져 있는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가운데 있는 함박스테이크부터 잘라서 계란 반숙이 줄줄~ 흘러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는 두툼하니 속은 촉촉해서 아이들 먹기도 너무 좋고 같이 올려진 계란이랑 파인애플과

같이 먹으니 너무 맛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의 치킨 스테이크는 약간 매콤한 바베큐소스라 취향저격했습니다.

 정말 가성비 최고에 맛까지 더해진 수원역파스타 룰루랄라 수원역점입니다.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타도 나왔어요.

사실 스테이크보다  먼저 나왔는데 아이들 스테이크 맛에 빠져  파스타는 가장 마지막에 먹었습니다.

파스타 면이 불어 버리면 어쩌나 했지만 이탈리아 De Cecco(데체코)사의 최고급 스파게티면을 사용해서 그런지

마지막에 먹어도 전혀 불지 않아 파스타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수 적당한 농도의 까르보나라 소스에 탱탱한 파스타면이 맛있습니다.

스윗브레드에 올려서 먹고 마지막 남은 소스까지 스윗브레드로 싹싹 먹었습니다.

 

맛있는 스테이크랑 피자, 파스타까지 든든하게 즐거운 점심있습니다.

룰루랄라 수원역점 데이이트장소로 가족외식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