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선부동맛집 도둑고기 안산선부점 가성비 쩔어~!

by 햇살마미파파 2018. 2. 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햇살마미입니다.

 

 


선부동맛집 도둑고기 안산선부점은다이아몬드 광장 한도병원 옆 블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둑고기 안산선부점은 넓은 홀에 착한 가격으로 맛있는고기를 즐길 수 있어 선부동회식장소로 좋은 곳이었습니다.계속되는 한파에 날씨가 너무 추워 맛있는 고기가 생각나는 날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러 삼겹살,갈비를 먹으러 안산으로 갔습니다.

고기집은 간판부터 예사롭지 않아 보이는데 800°C 의 연탄불로 맛있는 돼지를 훔친다고 도둑고기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깔끔한 외부와 매장 앞쪽에는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간판을 보니 실화인가?
항아리숙성갈비를 6,900원,주먹고기를

 6,9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고기집 같지 않은 깔끔함이 느껴지고 정면에 도둑고기 슬로건도 있었습니다.


'정직한 맛 진실 된 마음으로 고객의 마음을 훔치겠습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어요.

도둑고기 안산선부점이 고기가 맛있는 이유가 있는건주방 옆에 있는 냉장고에서 

항아리숙성갈비며 고기를 48시 숙성시켜 나오니 야들야들 부들부들한 맛을 자랑합니다.


 

저녁식사하기에는 좀 이른 시간인데 이미 자리 잡고 한잔하시는 분들과 계속 손님 방문에

거의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한쪽 벽에 커다란 메뉴판이 보이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으로 손이 갔습니다.

다양한 고기 종류는 입맛대로 고르기 편하고 정말 착한 가격에 부담 없이 마구 골라 봅니다.

그리고, 식사류와 주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편합니다.

이렇게 드럼통 의자에 소지품과 두꺼운 외투를 넣어주니 고기 냄새 배일 염려도 없고 옷을 

보관하는 통이 있으니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연탄불 오랜만에 구경합니다.



연탄주먹고기 3인분,
항아리숙성갈비 2인분,
된장찌개 ,
공깃밥 3개,
맥주, 음료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정만 순식간에 밑반찬 세팅을 해주시는데 정말 빠르게 세팅해주셨어요.

양파채를 넣는 새콤한 간장소스도 나오고 4가지 고기 찍어 먹는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쌈장, 허브 카레, 멸치젓, 소금 그리고, 매콤 새콤한 고추장이 뿌려진 콩나물 파채,

쌈에 고기랑 같이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싱싱한 상추랑 술안주로 딱 좋은 두부김치까지 맛깔스럽게 조리되어 나오니 입맛을 당겼습니다.

 


연탄주먹고기 3인분이 나왔습니다.

 

 

 

두툼한 목살과 삼겹살을 반반 주셨는데 원하는 한가지 부위만도 주문이 가능하니 입맛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고기는 양념 없는 것부터 먹어야 맛있다는 사장님의 조언에 대로 연탄주먹고기부터 굽기 시작했습니다.

두툼한 48시간 숙성 냉장 목살이 선홍빛깔을 자랑하며 너무 먹음직스러운 고기는 두툼해야

 구워도 씹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뜨거운 불판에 두툼한 목살을 올리자 소리에 식감 완전 자극받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목살을 신경 써서 굽기 시작하고 아주 먹음직스러운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졌습니다.

고기가 워낙 두툼한 생목살이라 겉은 바삭해도 속은 아직 더 구워야 먹을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옆에서는 된장찌개가 바글바글 끓고 있는 된장찌개가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이곳은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해야 하는데 된장찌개 내용물도 넉넉하게 들어가 국물이 시원해서

고기를 많이 먹고 속이 느끼하다면 꼭 주문해야하는 메뉴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공깃밥을 추가해서 된장에 비벼 먹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공깃밥에 된장찌개를 

마구마구 넣고 비벼도 짜지 않아서 너무 맛있다고 한그릇씩 먹었습니다.


고기 먹다 중간에 끊어지면 안 되니 냉장 삼겹살도 같이 올려 노릇하게 구워주고 상추쌈에

콩나물 파채를 올리고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이랑 목살을 올려 마늘 하나 넣어서 입이 터져라 먹으니 너무 맛있는 고기쌈이었습니다.


와~~우~! 핵꿀맛입니다.


그리고, 허브 카레가루에 찍어서도 먹어도 맛있으니 좋은 안주가 있는데 맥주가 빠질 수 없었습니다.
신랑는 운전을 해야 하니 꿍짝 맞춰 해주고 모두 혼자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정말 이렇게 맛있는 냉장고기를 1인분에 6,900원 즐길 수 있다니 가성비 좋은 고기집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아리숙성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야들야들하게 숙성된 돼기고기가 적당히 양념이 배어 딸아이가 입에 넣자마다 맛있다를외친 항아리갈비입니다.

항아리갈비를 구우려고 하니 불판을 바꿔 주시는데 종목이 바뀌니 불판 모양도 달라졌습니다.


항아리 갈비를 구워 놓으니 아이들도 맛있다고 계속 집어 먹었습니다.

촉촉하게 잘 구워진 항아리갈비도 야채 쌈에 넣어서 먹으니 입에서 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는데 배는 불러 추가는 못하고 더 먹고 싶었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도둑고기 안산점에서 맛있는 48시간 냉장 숙성 고기로 배 두둑하게 채운 저녁 외식이었습니다.

 

 

가성비 좋고 가격도 질도 좋은 도둑고기 선부동회식장소로 너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