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보라매공원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우겹살부대전골 먹어봐~

by 햇살마미파파 2018. 2.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햇살마미입니다.

 

 

입춘도 지났는데 봄 온다는게 무색하게 다시 한파에 너무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든든하고 뜨끈뜨끈한음식이 생각나는데 바글바글 입맛당기는보라매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보라매점에 다녀왔습니다.


보라매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보라매점입니다.

보라매공원 후문 롯데백화점 뒷편대교타워 옆에 위치하고 있는 보라매공원맛집입니다.

 

 

전화번호 02-872-0416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단체석, 무선인터넷, 포장, 배달이 되고 이름부터 뭔가 느낌있는 부대찌개집입니다.

저희는 근처 주변에 주차를 하고 보라매 부대찌개 먹으로 고고씽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깔끔한 분위기에 젊은 친구들 취향저격하는 음식점입니다.

 

 

이태리부대찌개에서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고 넷이 모이면 1인분은 공짜로 주고 11시20분 이전에 주문하면 등심사리가 서비스로 나옵니답니다. 그리고 10분이상 기다려도 등심사리 서비스라니 완전 핵이인 이벤트가 넘쳐나는 보라매부대찌개입니다.

 

아주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단체회식이나 가족외식 하기도 좋은 보라매 부대찌개로 이미 보라매공원맛집이라 손님들로 매장은 분주합니다. 3시경 갔는데 손님이 북적북적하고 배달하시는 기사님도 수시로 다녀가십니다.

한쪽 벽에 예쁘게 걸려 있는 메뉴판도 보이고 원산지 표시판과 이태리부대찌개의 방문포장 할인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2인분, 3인분 방문포장마다 할인 금액이 많아지니 사장님 너무 퍼주시는거 아닌가요?

포장배달도 가능하다니 주말 집에서 뒹굴거릴때는 포장배달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이름이 특별한 이태리부대찌개가 왜? 이태리인지 벽에 걸려 있는것을 보니 음식점에 잘 어울리는 이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식사를 마치면 맛있는 원두커피도 무료로 뽑아서 마실수 있고 근처 회사들이 많은데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면 메뉴당 할인이 또 들어갑니다.

한쪽으로 주방과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밥이랑 라면은 무제한제공되니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겠습니다.

 

자리마다 이태리부대찌개를 맛있게 먹는 Tip이 나와 있는데 같이 나온 공기밥에 버터를 반스푼 넣고 전골과 같이 먹으면 맛있다니 숙지하고 부대전골이 끓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밑반찬을 가져다 주시고 버터와 몸에 좋은 검은 흑미밥과  커다란 대접에 가져다 주십니다. 부대찌개만 있으면 다른 반찬 1도 필요없으니 밑반찬엔 욕심이 없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우겹살부대전골 大 가 나옵니다.


와우~~!
정말 대박이란 소리밖에 나오질 않는 우겹살부대전골입니다. 갑오브더갑 부대전골이라더니 정말 끝내줍니다. 커다한 부대햄을 위에 곱게 깔고 돌돌 말린 두툼한 우겹살을 쫘악 돌려 올리놓으니 보기만 해보 군침이 돕니다.

그리고, 양이 어마하게 많고 전골의 내용물도 실해서 골라 먹라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저희는 아이들 포함해서 5명이라 우겹살부대전골 大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진심 우겹살부대전골 中으로 시켜도 됐을텐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아무튼, 성인 5~6명이도 든든하게 먹을 양이었습니다.

 

사실 저희가 대식가라 왠만한 양으로 넉넉하다 소리 안하는데 정말 이태리부대찌개는 푸짐푸짐하단 소리가 저절로 나옵니다.

 


가운데 떡갈비처럼 치즈랑 돼지고기가 또 들어가 있습니다. 공기밥 대기하고 부대전골이 끓기 시작하니 직원분이 오셔서 부대전골 정리를 해주시는데 햄하고 우겹살을 먹기 편하게 모두 잘라서 준비해 주시니 그냥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어마무시한 양이라 이건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해 보입니다.

정말 넉넉한 양의 부대전골로 우겹살이랑 햄이랑 납작 당면까지 그리고, 하얀 국수같은건 납잡하게 만든 두부 같았습니다.

 

부대절골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
우겹살도 푸짐하고 햄도 푸지하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이 넉넉한 부대절골입니다.

 

우삼겹이들어가 조금 더 바글바글 끓여서 먹어야 합니다. 국물이 진하지만 짜지 않아 너무 맛있고 아이들 좋아하는 햄이 가득하니 친정엄마는 햄을 골라 많이 먹으라 하십니다. 대접에 넉넉하게 퍼서 이제 먹기만하면 되니 신랑님이 옆에서 열심히 퍼 담아 줍니다.

 

 

이렇게 버터 반푼을 넣고 뜨끈한 부대전골을 담아 썩썩~ 비벼 먹으니 정말 꿀조합입니다.

부대전골에서 풍미를 느끼게 해주는버터 반스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부대전골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맛입니다. 공깃밥을 깨끗하게 클리어하고 라면 두개를 넣어 육수를 추가해서 또 먹었습니다. 

 

다른 부대집가면 라면 먹을때가 되면 햄은 찾을수가 없는데 이태리부대찌개는 라면 먹을때까지 햄이 남아 있으니 정말 푸짐하단 생각이 듭니다. 정말 넉넉한 양에 내용물이 실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한 이태리부대찌개입니다.

 

친정집 놀러갔다 보라매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보라매점에서 갑오브더갑 부대전골로 든든한 식사를 했습니다.정말 다음에 다시 찾을 맛있는 이태리부대찌개 갑오브더갑 부대전골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