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맛집 탐방

안산 한대역 맛집 장어 맛집 다미장어 정갈하고 좋네~

by 햇살마미파파 2018. 1.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햇살마미입니다.

 

 

 

 

안산 한대역 장어 맛집 다미장어에 다녀왔습니다.

 다미장어는 한대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송호고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31-406-2399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예약, 단체석, 주차 가능합니다.

 

 

숯불장어도 즐길 수 있고 양념장어도  즐길 수 있는 가족외식이나 단체모임하기 좋아 안산 회식장소 추천합니다.

저희는 건물 옆쪽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를 하고 고고씽했습니다.

 

안산 한대역 장어 맛집 다미장어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1층에는 의자식 테이블로 숯불구이 장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고 2층은  숯불을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안전상 모두 조리되어 먹을 수 있는

더덕 양념장어나 일반 식사를 하기 좋도록 좌식형 테이블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조용히 식사를 하려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은 테이블 사이에 파티션도 되어 있어 조용하게 가족식이나 단체모임하기 좋게 되어 회식장소로 좋은곳입니다.  2층에도 아래층 주방과 연결된 주방이 있고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1층에서 먹을수 있는 국내산 숯불 민물장어와 더덕 양념장어, 소금장어 그리고, 점심특선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어 2마리, 더덕 54,000원, 울릉도 부지깽이 돌솥밥 5,000원, 잔치국수 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장어를 주문하니 밑반찬도 빠르게 세팅해 주시고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들 김치부침개도 맛있지만 생마에 유자소스가 뿌려져 나온 생마가 아삭하니  달콤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미장어에서 처음 먹어 봤는데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부지깽이  돌솥밥을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은 따로 가져다주시고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갓지어낸 돌솥밥이 김이 모락모락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지깽이나물은 울릉도 특산품으로 곤드레나물보다 더 부드럽고 구수한맛이 난다고 합니다.

 


멸치육수로 맛을 낸듯한 구수한 된장찌개에 밥은 퍼서 비벼 먹고 물을 부어 구수한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는 돌솥밥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다미장어에서는 장어를 주문하면 부지깽이 돌솥밥을 5,000원에 잔치국수를 3,000원에 맛볼 수 있다니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건강식입니다. 장어를 먹고 후식도 할인받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오~호~~!!

먹음직스러운 장어와더덕이가 등장했습니다.

 


장어로 유명한 풍천에서 직접 공수하고 손질해서 판매하니 육질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느끼함은 1도 없이 맛있는 장어입니다. 장어 껍질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살은 촉촉하게 양념되어 입에 넣으니 살살 녹습니다. 울릉도에서 직접 구매하신다는 부지깽이나물밥을 퍼서 들기름에간장을 넣고 썩썩 비벼 먹으니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이들도 잘 먹으니 제 마음도 뿌듯했습니다. 부지깽이나물밥이 어색해 싫다더니 딸아이도 국수를 한그릇 뚝딱하고 부지깽이나물밥에 빠져네요.


부지깽이나물밥에 양념장어랑 더덕을 올리고 생강 채를 올려 한 입 가득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장어 별로라던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전투적으로 먹어주니 좋았습니다. 양념장어도 맵지 않고 순해서 아이들도 잘 먹고 양념장어는 너무 큰 장어로 만들지 않아 가시도 부드러워 아이들도 거리낌 없이 잘 먹었습니다.

소금장어는 데리야끼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니 바삭하고 부드럽고 몸보신이 저절로 되는듯했습니다.

 


온 가족 잘 먹는 다미장어는 몸보신으로 정말 좋습니다.

 

 

 

 

소금양념은 명이나물에 생강 채랑 넣어서 먹으니 새콤함과 생강의 알싸한 향이 입맛을 당겼습니다.

깻잎절임에 싸서 먹으니 아삭한 더덕이 씹히며 깻잎 향이 은은한게 너무 맛있는 장어구이입니다.

장어를 먹는데 주문한 잔치국수가 나왔는데 국수를 너무 좋아하는 딸아이 진하게 뽑아낸 멸치육수가 너무 맛있다고 한그릇 다 비워냈습니다.

저희는 몸보신으로 맛있는 장어도 먹고 울릉도 부지깽이나물돌솥밥에 구수한 누룽밥까지 건강한 밥상 즐겼습니다.

 

 

담백하고 맛있는 장어 맛집을 찾는다면 다미장어 추천합니다. 얼마 전에 친구모임으로 장어를 먹었다는 신랑은 그때 너무 느끼했다고합니다.  다미장어에서 장어를 먹더니 담백하고 너무 맛있다고 다음 친구들 모임은 여기서 장어구이를 먹어야겠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